고객센터

자주찾는질문

한라홀딩스와 관련하여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원하는 질문을 검색하시거나 관련 항목을 선택하세요.

  • Q 웹사이트 이용에 대한 문의 또는 불편사항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A한라마이스터 웹사이트에 대한 문의사항 혹은 불편이 있으신가요?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> 1:1 문의하기를 통해 관련 사항을 보내주세요.
    관련 내용을 확인 후 신속하고,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  • Q 한라마이스터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한 최적화된 PC환경은 무엇인가요?
    A한라마이스터 웹사이트는 윈도우 익스플로러 (버전 8 이상), 크롬, 파이어폭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    또한 접속기기에 따라 최적화된 환경을 자동으로 구현하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하여 PC, 태블릿 PC,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 보안 표시줄이 자주 나타나 번거롭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브라우저의 개인 설정에 따라 보안 경고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잦은 팝업으로 인하여 불편하시다면, 한라마이스터 웹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등록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>>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방법

    1. Window Explorer 메뉴의 [도구] > [인터넷옵션] 클릭

    2. [보안] 탭에서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 선택 후 [사이트] 버튼 클릭



    3. "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" 입력창에 http://www.meister.co.kr/ 주소 입력 > [추가] 버튼 클릭 > [닫기] 버튼 클릭



  • Q 한라마이스터 웹사이트 접속이 안됩니다.
    A임시파일에 저장된 페이지, 자바스크립트 오류 등으로 인하여 웹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아래의 방법으로 다시 접속 시도를 해보시고, 동일한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된다면 고객센터 > 1:1 문의하기를 통해 관련사항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>> CASH(캐쉬) 메모리, 쿠키(cookies) 삭제방법

    # 인터넷 익스플로러 : 도구 > 인터넷옵션 > 검색기록 > 삭제




    # 크롬 : 메뉴 > 설정 >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
  • Q 입사지원을 하였는데 전형결과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    A정상적으로 입사지원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전형결과 확인시 입사지원을 하지 않았다고 나오는 경우 입사지원시 입력한 개인정보(성명,주민등록번호,비밀번호)와 전형결과 확인시 입력한 개인정보가 맞지 않아 생기는 문제입니다. 띄어쓰기,대/소문자 입력,오탈자 등을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지속적으로 문제발생시 Q&A게시판을 통해 채용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  • Q 서류전형 결과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서류전형 결과는 마이스터 홈페이지 인재채용란의 채용안내>전형결과안내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 서류전형 결과가 발표났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    A홈페이지의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해당 채용공고의 진행현황이 "서류결과발표"라고 표시가 되어 있으면 서류심사가 완료 되어 결과가 발표가 된 것입니다. "서류심사중"으로 표시가 되어 있다면 아직 서류전형 결과가 발표가 안 된 것입니다.
  • Q 외국 국적자의 경우에도 입사지원을 할 수 있나요?
    A외국 국적자의 경우에도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. 채용관련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시 외국인 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 입사지원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나요?
    A입사지원서에 작성하신 본인 메일계정 및 채용관련 홈페이지의 [전형결과 안내]를 통해 입사지원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 지원자격에 연령제한(신입직원)이 있나요?
    A신입직원 채용시 연령에 제한을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. 다만 부득이하게 연령제한이 있는 경력직 채용의 경우 채용공고에 연령제한을 명시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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